전체제품목록 바로가기
본문 바로가기
카카오로 1초만에 회원가입하고 1,000원 + 5% 적립 혜택받기.
사이트 상단의 [로그인] 메뉴를 누르시면 페이지의 우측에 [아이디/비번찾기] 메뉴가 있습니다.이 메뉴를 조회하시면 가입 시 등록하신 E-mail 로 결과가 전송됩니다.가입시의 E-mail 를 잊어버리셨다면 고객센터(☎ 1661-4346)로 문의주세요.
신속하게 처리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.
먼저 불편을 드려서 죄송합니다.
주문 접수 후 약 7일이 지나면 자동으로 배송완료로 변경됩니다.
다만, 웹 사이트 내에서만 배송완료로 표시 될 뿐입니다.
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.
저희가 입고지연 등의 사유로 발송이 지연 될 경우 입고되는 즉시 발송해드립니다.
배송 중으로 표시가 되는데 송장번호 조회 시 아무런 내용이 없을 시에는 다음 날 다시 시도해보시기 바랍니다.
다시 시도 봤을 때도 송장번호 조회가 안 될 경우에는 상품이 일시 품절이거나 입고가 다소 지연되어서 출고가 안된 것 일 수 있습니다.
이런 경우 고객센터로 연락 부탁드립니다.
입금 확인이 되지 않는 경우에는
1. 주문하실 때 입력한 입금자명과 다를 경우
2. 주문 금액보다 많거나 적은 금액을 입금했을 경우
위 두가지 경우입니다.
이럴 경우에 자동으로 입금확인이 되지 않습니다.
불편하시겠지만, 고객센터 대표번호(02-1661-4346)으로 연락 주시면 친절하게 도와드리겠습니다.
제주도 및 기타 산간지역 배송비는 3,000원~5,000원이 추가됩니다.
A : 회원탈퇴 후에 이전 주문내역 등은 조회가 가능한가요?
Q : 회원탈퇴를 하시면 이전의 주문 내역 확인이 불가능하오니 이 점 참고하여 주세요.
회원탈퇴 후 개인정보는 어떻게 관리되나요?
회원탈퇴 시 고객님의 정보는 상품반품 및 A/S를 위해 아래와 같은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대한 법률에 의거하여 관리됩니다.- 귀하의 개인정보는 다음과 같이 개인정보의 수집목적 또는 제공 받은 목적이 달성되면 파기됩니다. 단, 상법 등 관련법령의 규정에 의하여 다음과 같이 거래 관련 권리의무 관계의 확인 등을 이유로 일정기간 보유하여야 할 필요가 있을 경우에는 일정기간 보유합니다.* 계약 또는 청약철회 등에 관한 기록 : 5년* 대금결제 및 재화 등의 공급에 관한 기록 : 5년* 소비자의 불만 또는 분쟁처리에 관한 기록 : 3년
A : 회원정보 변경을 하고 싶습니다.
Q : 로그인을 하신 후, 사이트 우측상단의 [마이페이지] 메뉴를 이용하시면 됩니다.바뀐 주소나 전화번호 이외에도 비밀번호, 이메일등을 수정하실 수가 있습니다.
Q :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잊어버렸어요.
A: 사이트 상단의 [로그인] 메뉴를 누르시면 페이지의 우측에 [아이디/비번찾기] 메뉴가 있습니다.이 메뉴를 조회하시면 가입 시 등록하신 E-mail 로 결과가 전송됩니다.가입시의 E-mail 를 잊어버리셨다면 고객센터(☎ 1661-4346)로 문의주세요.
본 결제 창은 결제완료 후 자동으로 닫히며,결제 진행 중에 본 결제 창을 닫으시면 주문이 되지 않으니 결제 완료 될 때 까지 닫지 마시기 바랍니다.